한돈자조금, 오세득 셰프와 집콕 홈파티&홈캠핑 라이브 쿠킹클래스 개최
2021-05-04

 5월 11(한돈 유튜브 채널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하는 라이브 쿠킹 클래스 개최

 한돈 선물세트 및 최대 1만원 할인쿠폰 증정 등 라이브 쿠킹클래스 본방 참여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 마련

 선착순 200명 대상 선물 증정하는 방송알림 신청 사전 이벤트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11일 가족들과 건강하게 즐기는 홈파티&홈캠핑을 주제로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홈파티&홈캠핑’ 라이브 쿠킹클래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한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요리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홈쿡 요리에 대해 소개한다.

 

한돈자조금은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소비자들이 가족들과 즐거운 집콕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스타셰프 오세득과 함께 홈파티 및 홈캠핑을 하면서 먹을 수 있는 메인 요리와 곁들임 메뉴들로 클래스를 진행한다요즘 인기 식재료인 대파를 사용하여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수육 요리에서부터 집에서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한돈 바비큐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한돈자조금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우선 사전 이벤트로 방송알림 SMS 서비스 신청 이벤트 ()콜미를 진행하고 오는 5월 10일까지 한돈자조금 인스타그램 등에 공지된 이벤트 폼을 통해 라이브 쿠킹클래스 사전 알림을 신청한 선착순 200명에게 한돈 육포세트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한돈자조금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라이브 쿠킹클래스 본방 이벤트로는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 및 퀴즈를 진행한다.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채널에 방문하는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돈몰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비밀링크를 노출한다해당 쿠폰은 1000개 한정 발행되며 한돈몰에서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신규회원 쿠폰과 중복 사용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중간에 잼라이브 전문 MC가 진행하는 퀴즈 및 댓글 이벤트를 통해 쿠킹클래스 요리에 사용한 부위가 들어있는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방송 막바지에는 커뮤니티 게시판에 응모한 댓글들을 추첨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비스포크 오븐을, 5명에게 한돈 선물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집에서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라며 한돈의 다양한 부위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요리들로 즐거운 홈파티 및 홈캠핑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돈 홈파티&홈캠핑 라이브 쿠킹클래스 포스터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