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데이(1001) 맞아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2016-10-07

 

한돈자조금, 한돈인증점 할인쿠폰 3억원 쏜다!


●  한돈자조금, 한돈데이(1001) 맞아 회원 3만명 대상 한돈인증점 할인쿠폰 1만원권 증정

●  한돈인증점 할인쿠폰 •••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 가능

●  할인쿠폰 사용후기 응모 시, 별도 추첨을 통해 자이글, 한돈인증점 5만원 이용권 등 제공


# 1 한돈자조금, 한돈인증점 할인쿠폰 3억원 쏜다!
한돈자조금은 한돈데이(10월 1일)를 맞아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돈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한 회원 3만명에게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 2 한돈자조금, 한돈데이(1001) 맞아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한돈자조금은 한돈데이(10월 1일)를 맞아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돈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한 회원 3만명에게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한돈데이(10월 1일)를 맞아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돈 모바일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제3회 한돈데이를 맞아 한돈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한 소비자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우리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1만원권을 총 3억원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해당 기간 동안 한돈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및 로그인한 후 전체인증점 쿠폰란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3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가능하며, 전국 주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용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기간인 26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한 후 모바일앱에 사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한돈자조금은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웰빙조리기 ‘자이글’(10명)과 ‘한돈인증점 5만원 이용권’(5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할인쿠폰 사용후기 이벤트는 한돈 모바일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21일, 한돈 홈페이지 한돈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이병규 위원장은 “10월 1일 한돈데이가 3회째를 맞은 만큼 우리돼지 한돈을 통해 한돈데이의 의미를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라며”앞으로 한달 간 진행되는 한돈데이 관련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돈 모바일앱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할인쿠폰 사용가능 한돈인증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 모바일 앱과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http://www.han-d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