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연말연시 맞아 한돈인증점 현장 방문 프로모션 진행
2016-12-19

연말연시 모임은 행운이 가득한 국산돼지 한돈인증점에서!

 

한돈자조금, 연말연시 맞아 한돈인증점 방문고객 대상 5천만원 상당 경품 증정 이벤트
오는 25일까지 한돈인증점 400여개소 게릴라 방문, 현장 인증샷 이벤트 등 진행

 

 

# 1 연말연시 모임은 행운이 가득한 국산돼지 한돈인증점에서!
한돈자조금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우리돼지 한돈만을 판매하는 전국 한돈인증점에서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복한돈 푸짐한돈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가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국산돼지고기 한돈 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복한돈 푸짐한돈 연말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장 프로모션으로 매일 한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는 지역의 한돈인증점에서 한돈 캐릭터의 이름인 하니와 도니가 함께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앱 게임을 통해 당첨자에게 해당 매장의 식사권 5, 3, 1만원 등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자신의 SNS에 행사 내용을 바로 올릴 경우 매장당 선착순 3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한돈인증점 현장에 나타난 캐릭터 하니, 도니가 보이는 인증샷을 SNS에 올린 후 #한돈인증점, #송년이벤트, #연말회식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베스트 인증샷을 올린 3명에게는 현장 프로모션 종료 후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한돈인증점을 방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한돈인증점에서 사랑하는 친구, 가족과 함께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게시물 URL을 한돈 앱과 한돈닷컴을 통해 댓글 형태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바로 진행되는 모바일 앱 게임을 제외한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7일 한돈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http//www.handon.com)’과 한돈 앱을 통해 발표되며, 하니, 도니의 한돈인증점 방문 일정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닷컴과 한돈 모바일 앱,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인증점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 전문 판매 음식점으로 한돈농가가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인증하고 관리하고 있다. 2016년 12월 19일 현재 전국 924개소가 있다.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