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푸드마켓 ‘프레셔스’ 인기 급증
2017-11-16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건강식을 사시사철 섭취하는 것은 누구나 꿈꾸는 일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 생활 탓에 조리가 간편한 인스턴트 음식이나 외식으로 간단하게 해결하는 것이 부지기수다. 이러한 상황 탓에 식자재, 신선식품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푸드마켓’의 인기가 높아지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최근 신선한 식재료를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푸드마켓 ‘프레셔스’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프레셔스는 산지직송 서비스 제공으로 국내산 식재료를 최상의 상태로 신선하고 빠르게 수령할 수 있어 특히 주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프레셔스의 주력 상품인 돈육은 국내산 최상위 등급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주문 확인 시 즉시 가공하여 출고 되기 때문에 신선도가 매우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육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백갈비는 돈육 전담 발골사가 수작업으로 뼈와 지방의 작은 부분을 직접 제거하여, 일반 돈육보다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흔히 접할 수 있는 생갈 비와는 달리 지방 함량이 적어 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산 돼지만을 엄선하여 삼겹살과 등심, 항정살 등 다양한 돈육 상품이 프레셔스에 마련 되어 있으며, 해당 육류로 조합 된 프리미엄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A, B 타입 두 가지로 만날 수 있다.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멸치 또한 프레셔스의 주력 상품 중 하나다. 멸치는 남해안에서 기성권현망 선단으로 어획하여 가공까지 마친 완제품을 산지에서 직접 배송하고 있다. 건조 작업을 마친 후 중간 유통 없이 소비자에게 직송 되는 과정으로, 단시간에 신선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프레셔스는 전날 밤에 주문하면 다음 날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는 자체 배송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돈육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소고기에 대한 요청이 끊이지 않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곧 최상급 안심 및 그 외 특수부위 제품들도 출시 예정이라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국민일보 (2017.11.14)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901834&code=61141611&cp=nv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