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1만원 할인쿠폰 0원에 판매
2017-11-30

오는 17일까지 전국 한돈인증점에서 사용가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달 29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 한돈인증점 1만 원 권 할인쿠폰을 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판매하는 쿠폰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판매하는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권 할인쿠폰으로 지난 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돈인증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음식점은 3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가능하며, 돈가스 전문점의 경우 5천 원 할인 가능하다. 또 테이블 당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한돈자조금은 이번 할인쿠폰 행사 ‘SNS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쿠폰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후, 티몬 내 후기/문의 게시판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다이슨 드라이기를 증정하며, 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할인쿠폰 문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돈인증점에서 할인쿠폰을 사용한 후, 쿠폰 사용내역이 담긴 영수증을 사진으로 촬영해 이름, 전화번호와 함께 #9100으로 문자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한돈자조금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는 인켈 55인치 TV를 증정하며, 총 2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할인쿠폰 판매와 경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한돈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오는 12월 22일 한돈닷컴을 통해 발표된다.

 

 

 

 

출처 : 농촌여성신문 (2017.11.29) http://www.r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772

 

 

 

 

목록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