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삼겹살데이 맞아 대규모 할인ㆍ오프라인 행사
2019-02-21

한돈몰,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돈 1kg 50% 할인  

전국 한돈인증점 360여곳 주요 메뉴 가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내달 한달 전국적으로 한돈농가 직접 나서는 시식 및 나눔행사도 ​ 

 

 

“황금돼지해 삼겹살데이, 온국민 한돈 먹는 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행사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유례없는 돼지고기 가격 하락으로 인한 생산비 이하 출하로 한돈농가의 피해가 커져가고 있지만 황금돼지해 삼겹살데이에는 온 국민이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 삼겹살을 즐길 수 있도록 통 큰 할인판매를 기획한 것.  

 

먼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는 2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열고, 삼겹살 1kg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한다. 기획상품은 무료배송 혜택을 지원하며 평일에만 구매 가능하지만 삼겹살데이인 3월 2~3일에는 주말에도 주문이 가능하다. 

 

외식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한돈인증점 360여개소방문시 음식점 주 메뉴 1인분 3300원 할인 및 정육점 삼겹살 100g당 330원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한돈 농가가 직접 나서서 온 국민을 만나는 할인 판매 및 시식 행사도 전국적으로 대규모로 열린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는 대한한돈협회 주관으로 각 도별 시식회 및 한돈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각 지역의 한돈 농가들이 직접 나서 삼겹살을 구우며 전 국민과 함께 맛있는 한돈 삼겹살을 나눠먹을 예정이다.  

 

농협경제지주 주관으로 도단위 시식회 및 나눔 행사도 3월 한달 내내 이어진다. 삼겹살뿐만 아니라 앞다리, 뒷다리, 안심, 등심 등 저지방 고단백 부위 중심의 다양한 제품 소개와 요리법을 알리고, 저소득층 대상의 나눔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60년 만에 찾아온 특별한 황금돼지해를 맞아 올 삼겹살데이는 한돈 농가들이 적극적으로 나서 전국민과 함께 하는 축제를 만들고자 한다”며 “전국 각지와 온라인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는 만큼 가족, 친구들과 신선하고 맛있는 한돈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헤럴드경제 (2019.02.21)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90221000660

 

 

 

 

 

목록가기